개인 1명, 사업 1개 기관, 단체 2개 부분 공모...11월9일~13일까지 접수

30.jpg
[이천=경기e조은뉴스] 경기 이천시가 평생학습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며 평생교육 현장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있는 사람들을 상대로 ‘평생학습대상(大賞)’을 공모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천시 평생학습대상은 지난 2007년 처음 평생학습인 선발을 시작으로 2013년부터 평생학습대상(大賞)으로 격상됐다.
올해 이천시 평생학습대상은 개인(올해의 평생학습인) 1명, 사업(올해의 평생학습 사업) 1개 기관․단체 2개 부문으로 선정한다. 평생학습대상에 공모하기 위해선 공통자격과 신청자격에 부합해야 하다.
공통자격으론 개인의 경우 공고일 현재 5년 이상 이천시에 거주하고, 5년 이상 관내 평생학습 참여 경력이 있어여 한다. 또 사업(기관․단체)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관내 기관‧단체이여야 하다.
개인 분야 신청자격은 자기주도 학습을 통해 자기계발 및 혁신, 성공적인 학습성과를 보여 준 개인학습자, 또는 교육현장에서의 활동과 평생학습 환경조성을 성공적으로 선도해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성인교육자 등이다.
사업 분야는 차별화되고 특성화된 평생교육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공공)기관 및 단체이거나, 평생교육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고 평생학습 발전과 저변 확대에 기여한 (공공)기관 및 단체 등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11월 9일부터 11월 13일까지이며, 신청서는 이천시평생학습홈페이지(www.icheonlll.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평생학습대상(大賞)은 수상식은 12월 31일 있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