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물놀이, 스키장, 글램핑 등 다양한 놀거리 풍성

06-1청암 눈썰매.jpg▲ 청암 눈썰매

경기 이천시는 겨울 방학을 맞아 다양한 겨울 체험을 마련해 관광객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수영과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모가면 소재 테르메덴은 야외 온천풀, 실내 바데풀 등 대규모 바데풀을 갖추고 있어 겨울 물놀이와 수치료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편백나무 원목에 삼나무, 미송 등을 사용해 친환경 실내공간을 완성한 최고급 카라반을 숲속에 설치해 1박2일 가족 여행으로도 그만이다.

특히 카라반과 전통한옥체험은 최고의 인기 상품이라 미리부터 예약하지 않으면 기회가 없다.

특히 1,5km의 최장 중급자 코스가 있고 슬로프에는 선키드(에스컬레이터) 및 다양한 경사 (7~30도) 가 마련되어 있어 초보자부터 상급자 모두가 최고의 만족을 느낄 수 있다.

리프트는 4인승 및 6인승 등 총 5기의 고속 리프트를 가동해 여유롭고 즐겁게 스키 및 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지산 스키장은 타 스키장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 주머니 사정이 녹녹치 않은 서민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부발읍 소재 청암관광농원 글램핑 체험은 여름은 물론이고 특별한 겨울 체험을 즐기려는 사람들로 한겨울에도 인기다.

글램핑 장에서는 바베큐는 물론, 짚라인, 찜질방 등 다양한 시설들이 마련돼 겨울 가족여행지로 손색이 없다.

2만여평의 넓은 초지위에 조성된 2,000평의 잔디 운동장에서 축구나 족구, 단체 행사를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200명을 너끈히 수용하는 회의실에서는 각종 실내 행사가 가능해 MT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여기에 영동고속도로 덕평나들목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덕평공룡수목원에는 내년 3월까지 형형색색의 화려한 공룡 별빛축제가 열린다.

2만평 부지에 펼쳐진 수목원에는 마치 살아있기라도 하듯 실제와 거의 흡사한 수십종의 공룡들과 함께 사람이라도 당장 집어삼킬 것 같은 초대형 곤충들이 전시돼있다.

덕평공룡수목원은 범바위동굴이 위치한 곳으로도 유명한 동맥이산 자락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