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고 사랑하는 양평군민여러분!안녕하십니까?도의원 김승남 입니다.
 
새벽, 빛의 기운을 알리고 만물과 영혼을 깨우며, 희망과 개벽을 의미한다는 붉은 닭의 해, 2017년 정유년(丁酉年) 새해를 맞이하였습니다.군민 모두의 가정에, 행복하고 평안한 한해를 기원 드립니다.
 
지난 한해, 온 국민의 자존심을, 좌절과 실망감으로 몰아넣으며, 수치스러운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한, 한 개인의 국정농단이, 가라않지 않은 채 새해를 맞이하였습니다.
 
하지만 굳건하고 성숙한 우리의 국민들은, 여명을 밝히고, 난국의 해법을 찾아주고 있습니다. 고난과 역경은 체질을 단단히 하고, 반복되지 않도록 좋은 경험으로서 그 몫을 할 것입니다.세계의 눈이 우리를 지켜보며, 우리국민의 슬기로움을 칭찬하고 있습니다.우리 대한민국은 이러한 국민이 있기에, 희망과 미래가 있다 확신합니다.
 
밝아온 새해는 우리 모두가, 보다 빠르게 안정되는, 국내외적 정치, 경제 상황을 위해,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사회 구성원 모두에게, 투명하고 공정하며, 따듯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발전의 전기를 마련하는 한해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또한, 정치, 경제, 사회의 모두가, 소통하고 뜻을 맞추는 한해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양평군민 여러분! 2017 정유년(丁酉年) 새해는,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저도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또 정치인의 한사람으로서, 붉은 닭의 당당함과 총명함처럼, 이번 국가적 어려움을 극복하며, 노력하는 사람이 인정받는 사회, 정도와 원칙이 상식이 되는 사회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또한, 이를 위해, 우리 양평군민 모두도 따듯한 마음으로 노력한다면, 우리 모두가 꿈꾸고 소망하는, 밝은 양평군의 미래를, 새롭게 열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올 한해도,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새해 군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 성취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