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도, 씨름, 육상 선수단 결단식 개최..필승 의지 다져

67.JPG

경기 양평군청 직장운동경기부가 지난 8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유도, 씨름, 육상 선수단의 결단식을 가졌다.

이날 결단식에서는 김선교 군수가 채성훈 유도감독, 신택상 씨름감독, 김상엽 육상감독과 선수 21명에게 임용장을 전달했으며, 각 선수단에 단기를 수여해 양평군청 직장운동경기부 단원들의 필승 의지를 다졌다.

이 자리에서 김선교 군수는 “작년 직장운동부 선수단이 각종 메이저대회에서 괄목할 만한 성적을 거두어 양평군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드높여 준 것에 매우 감사한다”며 “올해도 선수 한명, 한명 큰 부상 없이 자기관리에 신경써주시길 바라며 2018년 경기도체전 유치를 눈 앞에 둔 시점에서 양평군의 체육 위상을 대외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양평군청 직장운동경기부는 유도선수단이 2016 리우 패럴림픽에서 -81kg 이정민 은메달과 전국장애인체전에서 -60kg 이민재 5년 연속 금메달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씨름선수단이 추석장사씨름대회 장성복 백두급 1품, 대천하장사씨름대회 장성복 천하장사, 육상선수단이 제97회 전국체육대회에서 400m허들 손경미 은메달 획득 등 각종 전국 대회 및 세계대회에서 최고의 성적을 달성해 양평군의 체육 위상을 더욱 공고히 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