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춘계한국실업정구연맹전’ 추문수 개인단식, 이요한 혼합복식 우승

60.jpg

이천시청 정구팀 추문수, 이요한 선수가 전국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거뒀다.

이천시청 정구팀은 지난 2월 24일부터 28일까지 전북 순창에서 열린 올해 첫 전국 규모 대회인 ‘2017년 춘계한국실업정구연맹전’에서 추문수·이요한 선수가 각각 개인단식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이요한 선수 출전한 혼합복식에서도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춘계한국실업정구연맹전에서는 단체전, 개인단식, 혼합복식 순으로 경기가 펼쳐졌으며, 단체전 예선에서는 달성군청과의 경기에서 5:0으로 완승했다.

그러나 문경시청에 3:2로 안타깝게 패하면서 본선 진출에는 실패했다. 이런 아슬아슬한 패배에도 불구하고 나머지 개인단식과 혼합복식에서 모두 우승을 거머쥐면서 올 시즌 첫 경기를 기분 좋게 마무리했다.

이번 개인단식에서 우승한 추문수 선수는 지난해 이천시청 정구팀에 입단한 신입 선수지만, 실업팀 입단 후 거둔 첫 개인단식 우승으로 올 한해 활약이 기대된다.

또한 이요한 선수는 작년 제52회 국무총리기 전국정구대회 개인단식 우승에 이어 올해까지 혼합복식에서 우승을 거두면서 팀의 에이스로의 입지를 보다 높였다.

이천시청 정구팀을 이끄는 이명구 감독은 “동계훈련기간 동안 묵묵히 훈련해 준 선수들에게 감사하다”며, “올 한해 좋은 성적으로 이천시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천시청 정구팀은 이번 성적을 발판으로 오는 3월 20일부터 26일까지 전북 순창군에서 개최되는 제38회 대한정구협회 회장기 전국 정구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