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김명란 여주교육청 교육장.jpg
▲ 김명란 여주교육지원청 교육장
존경하는 여주 시민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여주교육가족 여러분!
갑오년 새해 필자는 학생, 교사, 학부모, 교육단체 모두와 손잡고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희망찬 여주 교육의 새해를 열어갈 것입니다. 아울러 여주 시민께서 보내주신 성원과 믿음에 힘입어 우리 아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행복한 여주 교육으로 보답하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올 한해는 세종의 얼을 계승하는 자율적이고 창의적인 인재 육성 과 『즐거운 학교, 소통하는 여주교육』구현을 위해 여주교육지원청에서는 다음과 같이 노력하고자 합니다.
첫째, 창의지성교육을 통해 학력 신장에 힘쓰겠습니다.
둘째, 변화와 혁신 마인드 확산으로 학교교육의 질을 높이는 데 아낌없이 지원하겠습니다.
셋째, 세계인과 더불어 살아가는 기본자질 함양교육에 힘쓰겠습니다.
넷째, 참여와 협력을 통한 새로운 학교문화 선도에 총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여주의 지역의 특성을 살린 소규모학교 연계 다양한 체험학습과 공동행사를 추진함으로써 학교 운영에 효율적 집행을 가져오고, 학생들에게는 공동체 형성과 학습의 흥미를 더하여 줄 것입니다.
그 동안 ‘경기e-조은뉴스’가 지역사회의 교육 문제에 대해 특별한 애정을 가지고 그 역할을 다 해준 점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2014년에도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게 담아 주는 이 지역의 눈과 귀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여 우리 지역의 무한한 역사를 항상 새롭게 변화시키는 신문이 될 수 있도록 힘써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아무쪼록 역동적인 갑오년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의 가정에 따뜻한 사랑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교육장 김명란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