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6일~17일 어린이 연극 및 직업체험 프로그램 운영

52.jpg

경기 이천시립도서관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12월 16일부터 17일 이틀에 걸쳐 어린이를 위한 연극과 직업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우선 16일에는 세계적인 명작 「크리스마스 캐럴(찰스 디킨스 지음)」을 원작으로 한 어린이 연극 ‘스크루지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남에게 인색한 구두쇠였던 스크루지 영감이 과거, 현재, 미래를 여행하며 사랑과 나눔의 의미를 깨닫는 과정이 배우들의 역동적인 아크로바틱 동작으로 지루할 틈 없이 연출된다.

관람을 원하는 이용자는 별도의 사전접수 없이 16일 오후2시까지 시립도서관 시청각실로 입장하면 된다.

이어 17일에는 직업체험프로그램이 꿈을 찾는 초등학생들을 기다리고 있다.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나는 조향사’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은 조향사가 하는 일에 대해 알아보고, 향기로 짝꿍찾기 게임과 디퓨저 만들기를 해보며 조향사 체험을 하게 된다.

이어 오후에는 ‘나는 원예치료사!’ 프로그램에서는 원예치료사가 하는 일에 대해 알아보고, 공기청정식물인 스칸디아모스로 액자를 꾸며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직업체험 프로그램은 이천시 통합도서관 홈페이지(www.icheonlib.go.kr)에 가입한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접수 후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오는 12월 1일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www.icheonlib.go.kr)를 통해 접수받으며, 정원충원 시 마감되며, 참가비는 무료로 프로그램별 재료비 1만원은 개별부담이다.

이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천시 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