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영입 및 선진지견학 의결

41.jpg

경기 여주시 북내면 통합방위협의회 및 지역발전위원회(회장 권재윤, 이하 위원회)가 지난 28일 북내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회의에서는 고문 3명에 대한 위촉장 수여, 회장/부회장 인사말씀, 시정·면정사항에 대한 홍보, 4분기 정기회의 및 의안심의와 토의, 위원별 발언 등이 진행됐다.

권재윤 협의회장은 차상규 전 의회의원, 박명선 전 의회의원, 김성구 전 북내면장에 대한 고문 위촉장을 수여한 후 “4분기 현안사항을 잘 협의해 주시고, 위원회의 나갈 방향에 대해 고민해 주시기 바라며, 세 분 고문영입에 대해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간사인 안인혁 부면장은 시정·면정사항으로 희망온누리 1인 1나눔계좌갖기 운동, 경기도 우대용 교통카드, 개별공시지가 결정 및 공시, 2018년도 유기농업자재 지원사업 신청, 2017년 가을철 산불조심기간에 따른 산불예방 및 공동소각 신청 등을 안내했다.

주요안건은 선진지 견학 일정(건), 신입 위원영입(건)과 안건 외로 북내파출소 개소식(건) 등이상정돼 원안가결 선포됐다.

권재윤 협의회장의 진행으로 이어진 이날 회의에서는 북내면 실내체육관 건립, 북내지구 다목적농촌용수개발사업, 여주천연가스발전소 건립, 소달산 등산로 정비 및 관리사업, 북내지역 산업단지조성 사업, SBS 오픈세트장 도시관리계획 결정(변경) 및 실시계획변경인가 등 현안사항으로 논의됐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