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주관 2017 교육기부 진로 체험기관 선정 기념, 27일 개최

42.jpg

경기 여주 한강문화관(관장 윤석영)과 한국갭이어(대표 안시준)는 오는 27일 한강문화관 로비에서‘꿈잇수다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K-water·워터웨이플러스에서 운영 중인 한강문화관이 교육부 주관 2017년 교육기부 진로체험기관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지역 내 초·중·고교 청소년 및 대학생을 포함한 성인 누구나 들을 수 있는 진로설계 특강을 무료로 진행한다.

공동주관하는 한국갭이어는 현재 청소년 및 대학생뿐 아니라 직장인, 은퇴 후 시니어까지 봉사, 여행, 진로탐색 등 관련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진로설계 전문기관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의 명사로 초청된 한국갭이어 안시준 대표는 세상을 바꾸는 시간 등을 통해 봉사, 여행, 진로탐색 등을 직접 체험하고 이를 통해 나아가야할 방향을 설정하는 시간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해 최근 많은 대학생들 사이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강사이자 ‘여행은 최고의 공부다’의 베스트셀러 작가이기도 하다.

또한, 한강문화관에서 근무하는 학예사 및 에듀케이터 등 전문가들이 직접 나서 문화예술 분야에 진로를 꿈꾸는 친구들에게도 질의응답을 통해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 중에는 최고의 질문을 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명사의 사인이 담긴 저서‘여행은 최고의 공부다’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한강문화관은 문화교육·체험이 가능한 지역문화예술교육 복합공간으로 경기도 여주시 단현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문의·접수는 전화(☎031-884-431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