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제주컵 국제유도대회’ 은2, 동1 획득

26 37.jpg▲ 장승진(은), 한장수(동), 이홍규(은) (사진 왼쪽부터)
경기 양평군청 유도팀은 지난 18일부터 23일까지 제주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7 제주컵 국제유도대회’에서 장승진(-73kg)이 은메달, 이홍규(-90kg)가 은메달, 한장수(-73kg)가 동메달을 따는 쾌거를 거뒀다.
이번 대회에서 장승진 선수는 8강에서 중국 CH yu를 업어치기 한판승으로 누른 후, 4강에서 경남도청 김영주에게 뒤로메치기 한판승 후, 결승에서 부산시청 조준영에게 패하면서 은메달을 획득했다.
또한 이홍규 선수는 8강에서 중국 CH ha에게 허벅다리 한판승, 4강에서 경찰체육단 이용만에게 되로메치기로 절반승, 결승에서 국군체육부대 전찬에게 패해 은메달을 획득했고, 한 장수 선수는 8강에서 중국 Yue에게 배대뒤치기 한판승을 거두었지만 4강에서 부산시청 조준영에게 패하면서 동메달을 획득했다.
채성훈 감독은 “올해 마지막 대회에서 선수들이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해줘 기쁘다”며 “내년 대회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양평군청 유도팀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역 내 홀몸어르신댁 10가구를 찾아 연탄 3,000장을 나르면서 군민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시간을 가져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