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35.jpg

경기 여주시 오학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석희)는 지난 22일 오학동주민센터에서 주변이웃 돌아보기 나눔행사를 가졌다.

주변이웃 돌아보기 나눔행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주변을 돌아보고 가까운 이웃의 어려움을 발굴해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자는 목적으로 여강로타리클럽, RCC(오학지역사회봉사단)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이날 나눔행사에는 김기영 동장, 최석희 위원장, 홍성호위원장 등 관계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구별 필요한 품목으로 소외계층 10가구에 3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최석희 위원장은 "내 주변의 가까운 이웃부터 돌아보고 나눔을 실천해 지역사회전반으로 나눔의 문화를 확산시켜보자는 뜻을 모아 자치위원 뿐 아니라 여강로타리클럽과 RCC 봉사단체의 협력으로 이번 행사를 추진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소외 이웃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필요한 나눔을 함께하는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받은 홍모씨(여, 84)는"혼자 손자를 키우며 경제적으로 어렵다보니 가방이며, 옷이며 늘 부족했는데 손자가 사달라는 패딩을 받아 너무 좋다” 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기영 동장은 "내 이웃을 살피고 섬기는 봉사를 실천해준 오학동주민자치위원회와 여강로타리클럽, RCC 봉사단체에 깊은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행복오학동이 될 수 있도록 이웃사랑 나눔 분위기 조성에 함께 앞장서자”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