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jpeg

경기 여주시 중앙동(동장 조경원)은 지난 9일 중앙동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4개 마을 통장과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1월 중 1차 새해 첫 통장회의를 개최했다.

통장회의에 앞서 창3통 김용숙, 교4통 문병원, 월송1통 박선안 신임 통장께 통장 임명장을 수여하며, 신임통장들은 중앙동의 발전을 위해 최일선에서 성심을 다해 노력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홍보 스티커 배포, 2018년 달라지는 행정제도, 적십자회비 모금 협조, 양도소득 지방소득세 세율 인상 안내, 농정사업 신청 안내, 일자리 안정자금 신청 안내, 정부양곡 지원 단가 변경 안내, 상상톡톡 워크숍 참여 협조 등 시(동)정에 대한 홍보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통장회의가 끝난 후 자체회의에서는 창2통장인 송찬호 통장이 중앙동 신임 통장협의회장으로 선출됐다.

송찬호 신임 통장협의회장은 “앞으로 중앙동의 주요 현안에 주민의 의견이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조경원 중앙동장은 “건조한 대기가 계속되는 요즘, 난방기기 관리에 주의를 강조하며 화재예방에 각별히 신경을 써 주시기를 당부드린다”며 “동민의 불편사항이나 건의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 알려주시면 적극 처리·해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