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재능나눔봉사단, 2월 8일 떡국 나눔 등 행사 마련

46.jpg

워터웨이플러스 한강문화관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해 오는 2월 8일 시민들을 위한‘KBS 재능나눔봉사단 찾아가는 작은음악회’를 1층 로비홀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우리주변 문화·예술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누고 사회공동체 의식 회복과 나눔의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워터웨이플러스 한강문화관과 ㈜3G식품이 지역 복지기관과 함께 연계해 마련됐다.

KBS 재능나눔봉사단의 재능기부로 펼쳐지는 이번 음악회에는 지역 다문화가정, 어르신 등 지역주민을 초청해 펼쳐진다.

이번 음악회는 전문 MC 조은우의 사회와 함께 강민주 부단장, 안주일, 나팔박(색소폰), 신혜, 구한나, 권일, 홍실, 풍금 등 KBS 소속 연예인들이 무대에 올라 신명나고 다채로운 노래와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주)3G식품의 후원으로 참석자들에게 떡국, 쌀눈 두부을 제공하는 오찬 봉사와 함께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된다.

또한, 다문화가정 어린이, 부모님이 함께하는 우리말 뽐내기 대회도 개최해 우리나라에서 살아가는 다문화가정의 다양한 관점을 공유하고 서로 이해하는 시간도 갖는다.

한편 여주 한강문화관은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과 함께 하며, 문화교육·체험이 가능한 지역문화예술교육 복합공간으로, 행사에 대한 상세한 문의는 전화(☎031-880-6242)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