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18일 10일간, 구매금액별 지역 특산품 선사

37.jpg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2관 내 여주 퍼블릭마켓은 올해 설날맞이 고객 사은행사와 함께 다양한 설날 선물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기간은 9일부터 18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구매금액별 1인용 다기, 머그세트, 고구마말랭이 등 지역에서 생산되는 특산품을 선사한다.

시에서 직접 운영하는 퍼블릭마켓은 도자기판매장, 로컬푸드판매장, 동주도시 특산품 판매장과 지역 특색을 살린 장터맛집, 방문객의 편의를 제공하는 여주시 관광홍보관으로 구성, 지난 2015년 12월 24일 개점해 운영하고 있다.

도자기판매장은 관내 70여 업체에서 직접 생산하는 1천 700여점의 도자기들로 구성되어 천년도자의 본고장인 여주만의 특색있는 도자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여주시민이 운영하는 장터맛집에서는 여주 쌀을 이용한 여러 종류의 밥과 함께 국밥, 순두부, 쌀국수 등의 맛깔스러운 음식을 경험해볼 수 있다.

아울러 동주도시 특산품 판매장에서는 전국 각 지역 동주도시의 특산품을 직접 구매 할 수 있으며, 여주시 관광홍보관에서는 먹거리, 즐길거리 등 맛집과 관광명소를 한 눈에 찾아 볼 수 있다.

한편, 로컬푸드 판매장(☎031-8087-2594)은 농가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농산물 판매장으로 판매를 희망하는 농가(업체)에서는 상시모집 중이므로 언제든지 신청서를 작성?제출하면 판매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