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금 에프앤씨 등 각계각층의 따뜻한 온정의 손길 릴레이

28-1.jpg

경기 양평군에서는 설 명절을 맞아 이웃사랑과 나눔 실천의 반가운 소식들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8일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양평군협의회(회장 전경복)회원들이 양평군수 집무실을 방문해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백미 1,340kg 약300만원 상당의 성품을 전달했다.

또한 양평군 양봉연구회(회장 문필수)에서도 어려운 이웃들이 명절을 보내는데 약소하나마 도움을 줄 수 있게 사용해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어 한국전력공사 양평지사(지사장 채준수)에서는 소외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온누리상품권 5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개군면 신내리에서 양평신내서울해장국을 운영하던 정연학 옹의 큰아들이 부친의 대를 이어 양평해장국의 맛을 이어 나가기 위해 설립한 ㈜ 정금 F&C 정창교 대표는 “청정지역 양평에서 계약재배를 통해 생산된 시래기를 비롯해 모든 재료를 국내산만을 이용해 간편하게 언제든 즐길수 있는 특허 받은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며 “아버님의 대를 이어 양평지역의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선교 군수는 “명절을 맞아 관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이렇게 각계각층의 많은 분들이 귀중한 선물들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토록 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