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4일~5일 물맑은양평체육관 등 일원...32개 기관·단체 참여

49.jpg

경기 양평군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물맑은양평체육관과 군민회관, 보건소 광장 일원에서 ‘2018 양평 어린이 큰잔치’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양평군이 주최하고 양평군민포럼과 양평군교원총연합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관내 32개 유관 기관·단체가 대대적으로 참가한다.

어린이 큰잔치는 군악대 행진곡에 맞추어 (구)우리예식장에서 출발해 행사장까지 행진하는 길놀이 행사를 시작으로 ▲기념식 및 표창수여 ▲배움마당 ▲놀이마당 ▲공연마당 ▲체험마당 ▲먹거리 마당의 테마로 구성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펼쳐진다.

4일에는 양평군민회관에서 뮤지컬 공연이 오전10시, 11시30분, 오후 1시에 3회에 걸쳐 어린이집 원아를 대상으로 열리며, 이어 5일에는 ‘매짓캣 마술쇼’ 공연이 오후 1시, 2시에 각각 열린다.

또 이날 오전 10시부터 물맑은양평체육관 광장에서 펼쳐지는 ▲카네이션 만들기 ▲야광 탱탱볼 만들기 ▲슬라임만들기 ▲손거울 만들기 ▲비누만들기 ▲에어바운스 ▲키드라이더 ▲에어농구·축구 ▲사랑의 인절미 만들기 ▲미술전시 특별 창의체험교육 등 다양한 체험과 공연이 준비돼 있어 아이들은 물론 가족 단위의 방문객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