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세종대왕문화제’ 10월 6일~9일 50여개 체험 프로그램 운영

31.jpg

2018 세종대왕 문화제가 오는 10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신륵사 일원에서 펼쳐집니다.

‘여주에서 만나는 청년 세종과 한글’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문화제에서는 세종대왕?한글을 주제로 이야기 마당(토크콘서트), 공연, 이벤트, 전시, 체험 등이 다채롭게 펼쳐집니다.

특히 올해 축제에서는 세종인문관, 세종미래과학관, 세종음악체험관, 세종전통놀이관 등 4개 권역을 중심으로 80여 개의 체험부스가 마련됩니다.

체험부스에서는 VR·AR, 3D프린터 및 로봇·AI 등 최신 4차 산업 체험부터 신기전 체험, 대나무 물총 만들기 등 전통 놀이 체험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시는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를 비롯해 세종대왕유적관리소,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등을 통해 무료 체험권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최근 오픈한 2018 세종대왕문화제 홈페이지(www.sejongfesta.or.kr)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세종대왕문화제 SNS 이벤트가 명시된 배너, 팝업, 홍보물 등을 촬영해 본인의 SNS 계정에 올려 행사를 알리면, 문화제 현장에서 10개 체험부스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체험권(3인 가족 기준 1매)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만 체험권은 행사기간 현장 안내 부스에서만 수령이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