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서희청소년문화센터...OB맥주, 팔도 등 50개 기업 350명 채용 예정

38.jpg

2018 이천시 취업박람회가 오는 20일 이천서희청소년문화센터 체육관에서 개최됩니다.

이천시와 경기도가 주최하고 이천고용복지플러스센터가 공동주관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OB맥주, 팔도, 샘표식품, 시몬스 등 지역의 우수한 50개 기업이 참여해 사무?관리?서비스?물류?생산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350명을 채용할 예정입니다

또한 SK하이닉스 36개 협력사에서 청년채용 예정인 사업을 설명하는 부스도 운영할 예정입니다.

경기도에서도 손꼽힐 정도의 대규모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는 대기업을 비롯한 많은 우수기업이 참여해 현장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취업 희망자는 신분증,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취업관련 서류를 지참하고 단정한 복장으로 행사장에 참석해 취업 희망 기업에서 면접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와 더불어 부대행사로 여러 고용서비스기관이 참여하는 취업지원부스도 마련됩니다.

이천일자리센터는 이력서·자기소개서 컨설팅과 함께 모의면접 서비스를, 소상공인진흥공단에서는 창업 상담 및 관련 사업을 안내할 예정입니다.

또한 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 일자리상담 등 다양한 취업지원서비스를, 고용복지+센터와 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고용기관별 취업지원사업을 안내할 예정입니다.

보건소와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스트레스측정 및 건강체험부스, 이력서용 증명사진 촬영, 면접메이크업, 지문인적성검사, 취업타로카드 등 다양한 취업지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마장면 롯데아울렛에 위치한 직업체험시설 리쏘빌은 아이들을 위한 직업체험관도 마련합니다.

50개 참여기업의 상세구인현황은 이천시청 홈페이지 알림사항(http://www.icheon.go.kr/) 또는 이천일자리센터 등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