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풀로윈주식회사와 업무협약, 후원품 전달식도 가져

05.jpg

경기 양평군 노인복지관(관장 이근형)과 농업회사법인 풀로윈주식회사(대표 양승기)는 지난 10일 어르신들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풀로원주식회사는 매월 독거어르신들의 생신 때 미역국을 전달하는 등 관심 및 물품을 상호 협력 하에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이날 저소득 소외계층 독거어르신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300만원 상당의 유기농 K밥 100상자를 복지관에 기탁하기도 했다.

양평군노인복지관 이근형 관장은 “풀로윈주식회사 양승기 대표님과 직원분들의 나눔정신에 지역사회의 따뜻한 정을 느끼는 날”이라며 “노인복지관도 지역사회의 따뜻한 정을 어르신들께 그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깊은 감사를 전했다.

풀로윈주식회사 양승기 대표는 “준비한 것이 미흡하지만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것에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며 “향후에도 양평군어르신들 뿐만 아니라 소외계층 모두에게도 계속 관심과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농업회사법인 풀로윈주식회사는 유기농을 재료로 쌀죽, 이유식 등을 제조 판매하는 기업으로 이날 양평군희망나누미와 양평군종합복지관에도 후원품 180박스를 전달하는 등 평소에도 지역의 소외계층에 관심과 도움을 주는 양평군 지역기업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