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물머리 인생이야기, 두물머리 한복여행 행사 19일~21일 개최

02.jpg

‘두물머리 인생이야기’ 와 ‘두물머리 한복여행’ 행사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양평 두물머리 일원에서 개최된다.

20일 개최되는 공식행사에서는 한복패션쇼 및 공연을 비롯해 김제동의 ‘사람이 사람에게’라는 인문학 강연이 진행된다.

19일부터 21일까지 실시되는 부대행사에는 한복체험과 자연염색 전시회, 공연이 진행되며, 한복착용자에 대해서는 인생사진 촬영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두물머리 한복여행 미션 완수하고 선물 받자’라는 주제로 두물머리 한복여행 사진을 SNS에 ‘#두물머리 한복여행’으로 올리거나 ‘두물머리 인생이야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팔로우 하면 두물머리 기념엽서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두물머리 만보걷기, 양수리 상점, 전통시장 일반음식점 이용 시 영수증 2만원 당 햅쌀 1봉, 집에서 잠자는 한복 기부 1벌 당 햅쌀 1봉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이번 행사는 가을여행주간과 한복문화주간 기간에 맞추어 진행되며 ‘두물머리 인생이야기’는 2018년 문화관광부 생태태마관광자원화 공모사업(4억원)에 선정돼 추진되는 양평군 생태관광프로그램으로 11월 중 본격 운영을 앞두고 있다.

두물머리 한복여행은 한복진흥센터의 한복문화주간 지원 공모사업(4,000만원)에 선정되어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