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일~4일 이천설봉공원...전시장, 체험, 공연 등 풍성

04.jpg

'제4회 이천인삼축제‘가 오는 11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이천 설봉공원 일원에서 개최됩니다.

경기 동부 인삼농협(조합장 윤여홍)이 주관하고, 이천시가 후원하는 이번 축제는 '행복 나눔 이천인삼, 건강 나눔 이천인삼'을 주제로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됩니다.

행사 첫날인 2일에는 밸리댄스, 대북, 퓨전국악, 초대가수 김연자 등 공연과 함께 인삼○·× 퀴즈. 인삼경매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가 펼쳐져 즐거움을 더합니다.

이어 3일에는 힙합댄스공연, 인삼○·×, 인삼경매를 비롯해 제4회 이천시연맹회장배 댄스스포츠&페스티벌이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마지막 날인 4일에는 7080밴드 공연을 시작으로 마술공연, 밸리댄스, 인삼경매이벤트, 이천인삼가요 한마당이 펼쳐집니다.

또한 방송인 전원주 씨가 행사장을 찾아 관람객들과 자리를 함께해 특유의 입담으로 신바람 나는 시간을 선사합니다.

이와 더불어 상설행사로는 이천인삼 및 특산물 등을 시중가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판매부스가 운영되고, 인삼체험관, 건강체험관 등의 전시장이 개설됩니다.

또한 이천인삼 세일즈 서포터즈, 이천인삼 FUNFUN 놀이터, 인삼달인, 인삼 중량 맞추기, 인삼활력왕, 페이스페인팅 등의 체험행사도 다양하게 마련됩니다.

전시행사로는 인삼 및 이천도자기, 웰빙 인삼요리, 인삼가공식품의 전시와 먹거리 장터에서는 소박하지만 넉넉한 시골인심을 담은 인삼먹거리도 관람객들을 맞이합니다.

경기동부인삼농협 관계자는 “행복 나눔 이천인삼, 건강 나눔 이천인삼란 주제로 열리는 제4회 이천 인삼축제에 여러분을 초대하오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