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 고등학생 대상 총 48명 장학생 선발 예정

03.jpg

재단법인 이천시민장학회(이사장 유승우)는 지난 15일 이천서희청소년문화센터에서 이사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장학생 선발, 시장 간담회 준비, 이사회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장학회는 고등학교 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지난 6월 실시된 전국연합학력고사 성적을 기준으로 선발하는 최우수 장학생과 1명, 2학년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관내 고등학교 학교장의 추천으로 선발하는 재학생 특별 장학생 47명. 모두 48명 장학생을 선발했다.

또한 시장 간담회 준비의 건은 출자·출연기관에 관련 사항 및 사무실 이전 등의 문제를 이사들의 의견을 모아 유승우 이사장이 엄태준 시장과 협의해 결정 하는 것으로 의결했다.

또한 이사회 활성화 방안은 별도의 일정을 잡아서 워크샵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 자리에서 유 이사장은 “장학회 이사장 직을 맡은 것을 마지막 소명으로 생각하고 열심히 할 것”이라며 “특히 이사님들이 함께 협동 단결해 장학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와 더불어 이날 회의에서는 부이사장으로 김미회 이사를 선임하였으며, 장학위원장에 임기배이사, 친선위원장에 최재문이사, 친선.홍보위원장에 원용자 이사를 임명했다.

이번에 선발된 최우수장학생과 재학생특별장학생 48명에 대한 장학증서 수여식은 오는 23일 서희청소년문화센터 강당에서 있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