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4일~15일 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접수

경기 양평군 교육발전위원회(이사장 이태희)는 지난 27일 군수 집무실에서 ‘양평군 교육발전위원회 로고 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공모전은 양평군 소재 학교에 재학 중인 초·중·고생과 양평에 주소를 둔 대학생, 양평군민, 양평군에 직장이 있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지난해 12월 26일부터 금년 1월 9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됐다.

공모전에는 총 25편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지난 1월 15일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최종 9편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일반부 대상으로 선정된 작품은 자연과 더불어 살기 좋은 양평과 양평군 교육발전을 위한 군민 화합의 의미를 모두 조화롭게 담아내 양평군 교육미래를 명료하고 독창적으로 표현했다는 호평을 얻었다.

이태희 이사장은 “이번에 선정된 로고를 통해 양평군 교육발전위원회의 브랜드를 완성시키고, 군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통해 교육도시 양평의 얼굴을 함께 만들어 나가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장학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양평군 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접수는 오는 3월 4일부터 15일까지 고등학생,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각 분야별 신청 자격 및 자세한 사항은 양평군 교육발전위원회 홈페이지 및 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사무실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