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뮤지컬<봄날의 후리지아처럼> 21일, <과학마술콘서트> 26일 개최

여주세종문화재단이 이번 달에는 여주시 아이들의 문화 향유를 위해 두 편의 공연을 준비했다.

먼저 21일에는 감성 뮤지컬 <봄날의 후리지아처럼>이 세종국악당에서, 26일에는 최고의 마술사 최형배와 함께하는 <과학 마술 콘서트>가 대신면문화복지센터에서 개최된다.

뮤지컬 <봄날의 후리지아처럼>은 18세 딸과 엄마의 화해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로 엄마 세대가 좋아하는 곡들과 최신 유행하는 다양한 곡들을 담아 극의 흥미를 더하고 5인조 라이브 밴드가 함께해 더욱 풍성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특히 공연 관람 전 공연 기획자의 직업을 탐색해보는 시간도 마련되어 아이들이 단순히 공연만 관람하는 것이 아니라 미래의 직업을 선택하는데 폭을 넓힐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줄 예정이다.

<과학 마술 콘서트>는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에 만나는 ‘문화가 있는 날’ 사업으로 6월에는 대신면을 찾아간다.

호기심이 많은 어린이 관객들이 과학과 마술이 결합된 신비한 마술 콘서트를 관람하고 직접 체험도 해보는 공연으로 세종국악당까지 나오기 힘든 면 소재지의 아이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후 7월에는 영유아를 위한 요리 퍼포먼스 <빵굽는 포포아저씨>, 8월에는 가족 발레 <댄싱 뮤지엄> 등 앞으로도 꾸준히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감성 뮤지컬 <봄날의 후리지아처럼>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과학 마술 콘서트>는 무료로 관람 할 수 있이다.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재단 홈페이지(http://www.yjcf.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