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사1경로당 사회공헌후원 유공자수상, 회원확대 유공자수상, 프로그램경진대회 금상·인기상

[마이TV=양평]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는 지난달 29일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 경기홀에서 열린 ‘2019년 경기도 경로당프로그램 페스티벌’에서 금상과 인기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사)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에서 주관하고 보건복지부와 경기도에서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서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는 1사1경로당 사회공헌후원 유공자수상, 회원확대 유공자수상, 경로당프로그램경진대회 금상과 인기상을 수상했다.

이날 페스티벌에서 제1부 1사1경로당 사회공헌의 날 시상에서 김용녕 지회장은 우수사례를 발표했으며, 벽산블루밍 2단지아파트경로당(오현섭)과 ㈜LK엔지니어링 대표(이준호)는 사회공헌후원유공자로서 수상했다.

또한 회원확대유공자로서 김용녕 지회장과 경로부장(윤혜남·심병문)이 수상했으며 제2부 시니어슈퍼스타G노래 경연대회에서 백안1리(여)경로당 김영숙 회장이 출연했다.

제3부 경로당프로그램 경진대회에서 경기도 44개 지회에서 각 지회를 대표해 기공, 실버체조, 합창, 뮤지컬, 전통타악, 마술, 농요 등 다양한 공연 장르를 펼쳤고, 양평군지회 대표로 신원2리 경로당 동이백세팀은 조영미 강사의 지도로 독도는 우리땅이라는 배경음악으로 실버체조로 멋진 공연을 펼쳐 금상과 인기상을 수상했다.

김용녕 지회장은 “이번 2019년 경기도 경로당프로그램 페스티벌에서 경기도에서 다양한 분야에서 양평군을 대표해 우리 노인회에서 노인 회원들과 직원들이 자신들의 역량을 십분 발휘해 8개 분야에서 수상해 양평군을 더욱더 홍보하며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뜻깊은 하루가 됐다”고 했다.

최준수 신원2리 경로당 회장은 “우리 동이백세팀이 금상과 인기상을 수상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해주신 김용녕 지회장님과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