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담은 메모지, 직원 명함 등 500여점 담겨...40주년 2039년 개봉

[마이TV=광주] 광주도시관리공사(대표 유승하)는 지난 5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남한산성아트홀에서 타임캡슐 봉인식을 가졌다.

봉인된 타임캡슐은 20년 후인 창립 40주년이 되는 2039년 12월 8일 개봉하는 것으로, 직원들의 꿈을 담은 메모지, 직원 명함, 비품, 각종 행사 및 가족 사진 등 약 30종 500여 점의 자료가 담겨있다.

이와 더불어 광주도시관리공사는 지난 20년간 공사의 발전과 안녕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정신을 기리기 위해 창립멤버 49명 중 현재까지 재직 중인 40명에 대한 공로메달을 수여했다.

또한 역대 사장들에게는 공로패와 꽃다발 및 기념품을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함께 진행된 축하행사에서는 남한산성아트홀 난타, 키즈 밸리댄스, 에이로빅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져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 자리에서 유승하 사장은 “타임캡슐은 지난 20년간의 역사를 되새김과 동시에 새로운 20년을 준비하기 위해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항상 새롭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발 빠른 시대 변화에 적응하며 내일을 준비하는 자세를 갖추고 우리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노력해 과거와 현재, 미래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