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경과보고 및 감사한마당 개최

16청소년상담복지센터성과보고회.JPG
[양평-경기e조은뉴스] 경기 양평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8일 가야 켄벤션에서 올 한해를 되돌아보는 성과보고 및 감사한마당을 개최했다.
이부영 부군수를 비롯한 기관단체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는 용문중학교 학생오케스트라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이부영 부군수이 축사를, 박명숙 군의회의장과 양평교육지원청 노갑빈 교육장이 격려사를 낭독했다.
이어 2014년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추진사업 성과보고, 사이버폭력과 학교폭력의 연관성에 관한 실태조사보고가 진행됐다.
이와 더불어 이날 행사에서는 건강한 청소년 문화를 위해 노력해온 공을 인정받아 청소년사랑동그라미봉사회 최인숙 자원상담원과 차세대위원회 이계명(용문고)과 용소희(청운고), 청소년동아리 현예진(양평고), 김설현(양평고) 학생 등 5명이 양평군수 표창을 받았다.
또한 1388 청소년지원 단장인 법은스님(감은사)에게는 양평군의회 의장 표창이 수여 됐다.
이 밖에도 가족대상의 숲 치유 프로그램을 지원한 국립산음자연휴양림과 친구맺기 길거리 농구대회를 3년간 지속적으로 후원한 5개의 단체(백운로타리클럽,양평로타리클럽,양평군한의사회,양평군축산업협동조합,한국농업경영인연합회)에도 각각 감사패가 전달됐다.
이 자리에서 이부영 부군수는 “한해 동안 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관심 가져 주신 군민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우리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자랄수 있는 환경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