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포스터.jpg
데뷔 20주년을 맞은 <발라드 황제> 신승훈의 ‘2013 더 신승훈 쇼 팝 투어’가 오는 2월 28일, 3월 1일 양일간 이천아트홀에서 열린다.
신승훈은 2004년부터 자신의 이름을 건 브랜드 콘서트를 기획해 매년마다 전국 투어와 해외 공연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10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이번 투어 또한 경기 불황으로 인한 공연계의 어려움 속에서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10년 가까이 지속해 온 브랜드의 힘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팝투어(POP TOUR)’라는 부제에 걸맞게 자신의 히트곡은 물론 크게 사랑 받은 팝과 가요들을 두루 믹스해 그간 보지 못했던 신승훈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신승훈1.jpg
이번 공연에서는 신승훈의 히트곡들로 구성되었던 이전 공연과 달리 다양한 레파토리의 곡들을 대거 기획해 발라드황제의 이미지에서는 상상할 수도 없는 파격적인 무대로 첫 번째 이천 투어를 장식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12월24일 서울에서 열렸던 공연에서 큰 호응을 얻은 특유의 청아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히트곡 ‘날 울리지마’, ‘I Believe’는 물론 유명 팝, 뮤지컬 넘버 및 멘토 헌정 무대로 알차게 구성할 예정이다.
음악 인생에 영향을 준 선배로 김현식과 유재하를 꼽았던 신승훈은 이번 공연에서도 트리뷰트 무대를 마련해 ‘신승훈 표 김현식 & 유재하’의 감성을 전달한다.
신승훈2.jpg
또한, 신승훈과 서태지와 아이들이 골든디스크 대상을 놓고 경쟁하던 시절인 90년대로 돌아가 당시를 풍미했던 자신의 히트곡 ‘널 사랑하니까’, ‘헤이걸(Hey Girl)’들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젊었던 날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을 기획한 이천아트홀 관계자는 “공연이 시작되면 아마 관객석에서 ‘이 곡을 정말 신승훈이 부른다고?’라는 반응이 터져나올 것이다. 발라드의 황제라는 고정관념은 버리고 오셔야 할 것”이라 설명했다. 공연문의(031.644.2100)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