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3일까지 조사관리사 및 조사원 22명 모집

[여주=경기e조은뉴] 경기 여주시는 균형적인 지역개발 및 시정의 정책 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4월 20일부터 5월 4일까지 15일간 ‘2015년 여주시 사회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조사를 위해 시는 실무를 담당할 조사요원을 이달 24일부터 4월 3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조사 관리자 및 조사원 등 모두 22명으로, 만18세 이상인 자 가운데 채용기간 중 조사에 전념할 수 있는 이중취업자가 아닌 자면 응시 가능하다.
특히 시는 경기도 및 여주시사회조사, 사업체조사 등 대규모 통계조사 유경험자와 조사지역 거주자를 우대해 채용할 계획이다.
이번 조사를 통해 수집된 자료는 시민생활 및 시민의식의 실태와 수준을 파악해 시민생활수준 향상을 위한 정책을 수립하는데 활용된다.
조사요원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자는 여주시청 2층 기획예산담당관실 법무통계팀을 직접 방문해 비치된 신청서를 작성해 접수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여주시 홈페이지(http://www.yj21.net) 고시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
박남수 기획예산담당관은 “여주시 사회조사는 2007년 제1회 조사를 실시한 이후 올해 5회째 실시되는 조사로 1,200개의 표본가구에 거주하는 만15세 이상의 가구원 27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조사”라며 “조사 대상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