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1일 세종국악당, 볼거리 가등 ‘댄싱 서커스’

동화발레 <춤추는 팬더>는 서커스단의 인기스타인 팬더가 동물친구들과 함께 엄마를 찾아 떠나는 모험 이야기로 그림책을 보는듯한 무대 연출과 발레, 비보잉, 마임 등 풍성한 볼거리가 가득한 댄싱 서커스이다.

특히 다양한 춤과 문화가 만나는 융복합 작업으로 다른 발레단과는 차별성을 갖는 와이즈발레단 특유의 재치와 감동이 빛나는 작품이다.

공연은 용감한 팬더를 비롯해 서커스장의 분위기 메이커인 재간둥이 원숭이, 소심하지만 귀여운 사자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탄탄한 스토리 구성으로 아이들에게는 모험심을 일깨워주고 어른들에게는 잠시나마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게 만들어 여름방학에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여주세종문화재단은 동화발레 <춤추는 팬더>와 함께 지휘자 정민이 이끌고 첼리스트 양성원이 협연하는 <코리안 쳄버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방방곡곡 콘서트>, 넌버벌 퍼포먼스<디스이즈잇 & 힙합>, 김성녀의 뮤지컬 모노 드라마 <벽속의 요정>이 선정되어 올 한해 다양한 장르의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으로 여주시민들을 만날 예정이다.

동화발레 <춤추는 팬더>는 8월 11일, 세종국악당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예매는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을 이용하면 된다.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연을 포함한 세종국악당에서 펼쳐지는 기획공연, 무료로 진행되는 문화가 있는 날 공연 등 여주세종문화재단의 자세한 공연 정보는 재단 홈페이지(http://www.yjcf.or.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