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19~20일, 2일간 평생학습센터 일원에서 열려

33.jpg

경기 여주시 평생학습센터가 ‘제6회 여주시 평생학습센터·주민자치 축제’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다.

오는 10월 19일부터 20일까지 2일간 여주시 평생학습센터 일원에서 개최되는 이번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난 23일 평생학습센터 여성회관 공연장에서 평생학습 관련기관 및 단체 관계자 70여명이 참석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평생학습·주민자치 축제는 읍면동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대회 및 평생학습 동아리 발표회를 비롯해 전시·체험·홍보 부스를 운영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이번 축제는 남녀노소 누구나 배우고 즐기며 시민의 평생학습욕구가 충족될 수 있도록 환영 마당, 어울림 마당, 발표 마당, 홍보 마당, 나눔 마당의 5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특히 관내 기관·단체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 동안의 성과를 공유하고, 관내 주민자치센터, 평생학습기관 및 단체, 학교를 망라한 모든 평생학습기관이 참여하게 된다.

여주시 평생학습센터 관계자는 “이번 축제를 통해 배움과 학습의 주인공인 시민들에게 평생학습의 열정과 감동을 전달하기 위해서는 참여기관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중요하다”며 적극적인 홍보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축제 참여 신청접수는 8월31일까지이며, 관련 문의는 평생학습센터 평생학습팀(☎031-887-3325)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