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도지사 김문수)가 운영하는 우수 농특산물 전문 쇼핑몰 경기사이버장터(kgfarm.gg.go.kr)가 명절 성수품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설맞이 이벤트를 펼친다.
경기사이버장터는 먼저 오는 14일부터 2월 3일까지 한정특가 상품기획전, 제수용품 모음전, 가격대별 선물세트 기획전 등 우수 농특산물을 최고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14일부터 27일까지 SNS 고객참여 홍보이벤트를 진행해 15명에게 경기도 대표 농산물 가평잣을 경품으로 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한정특가 상품기획전에서는 설 선물로 인기가 많은 생 찜갈비를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그 밖에 김 전장세트, 한과세트, 먹골배, 가평잣등 10가지 경기도 농산물을 한정수량으로 정가보다 20~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제수용품 모음전에서는 원클릭으로 설 차례상을 차릴 수 있게 설 제수용에 사용될 과일(배, 사과, 감, 대추, 밤), 축/수산(동태포, 황태포, 조기, 산적거리, 국거리), 기타제수용품(고사리, 약과, 한과, 유정란)기획전을 진행하고, 설 차례를 지내는 방법도 알려준다.
이밖에도 가격대별 선물 코너를 별도로 개설해 1~2만 원부터 8만 원 이상의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구성고, 시중 가 대비 10~20%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들이 손쉽게 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2월 4일부터 2월 6일까지는 명절 전까지 배송이 가능한 안전배송 상품전도 별도로 운영한다.
설 선물 추천 코너는 육류, 전통 식품, 건강식품, 과일, 잡곡 세트 등 경기사이버장터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농산물을 정가보다 20%~30%저렴하게 할인해 설 선물 장만 부담을 줄였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